-
처음으로 돈 때문에 6 년 친구와 화를 냈습니다.카테고리 없음 2022. 8. 21. 00:02
처음으로 돈 때문에 6 년 친구와 화를 냈습니다.
나는 6살짜리 친구와 휴가를 갔고 우리는 놀러 갔다. 랍스터 그래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 카드밖에 없어서 "카드로 결제하면 현금으로 주겠다"고 했다. 친구가 5000원을 계산하고 위로해줬다. 그래서 그때는 1만원밖에 없었기 때문에 1만원을 주고 친구에게 나머지 인생샷을 4장 찍을 때 추가하라고 했습니다.
눈을 다 먹고 인생샷 4장을 찍으러 갔는데 친구가 돈을 내주지 않아 눈 때문에 할 말을 잊고 지폐를 교환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내 친구는 내 인생의 4 컷에서 내 4 컷의 비용이 무엇인지..
근데 친구가 사진을 두번 찍어달라고 해서 2번이나 찍어보라고 해서 알아차렸는데 폭동 ㅇㅇ 그래서 코노가 나중에 사줄까 생각하다가 코노에 가서 2시간동안 노래를 해봤다. 그리고 현금 2,000원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녀는 카드로 지불하기를 꺼려합니다.
뒤에 사람이 많아서 그냥 꺼냈는데 오늘은 같이 불러요 ටㅑ ; 부른 노래를 세어본 후 10곡을 불렀다..ㅆw 코노가 나가서 기분이 나빴는데 아이스크림 먹을 돈이 없다고 해서 무시하고 4000원 밖으로 끌고 나갔다. , 그래서 돈을 다 썼는데 돈이 많이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