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것이 집착인가? 아가씨들 4단계 해주세요(추가..?)
    카테고리 없음 2022. 7. 30. 11:29

    이것이 집착인가? 아가씨들 4단계 해주세요(추가..?)
    20대 여성입니다.

    가끔 가서 친구들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해요.
    그 중 한 명은 남자친구가 있으면 연락을 끊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를 만나지 않을 것이며 우리에게 연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남자친구랑 해봐야겠네요. 이해해 주십시오. 그는 이런 말을 했습니다.
    그러다 헤어지면 연락할 수 있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더군요..?

    보통 연애할 때 주변 친구들을 다 끊나요?

    남자친구가 있어도 매번 친구들과 연락을 하고 있어요.
    놀자고 하면 만나서 같이 놀았다.

    내 생각이 아니니까 너도 그래야 하는 건 아니야.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많이 패스합니다.
    필요할 때만 찾고 계십니까? 그렇다면 친구로서 왜 이러는지 궁금합니다.
    갑자기 들었습니다.

    이것이 친구에 대한 집착이라면 바로 고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집착은 좋지 않아... ㅠㅠ




    추가)) 볼때마다 이런 글을 추가로 쓰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귀하의 의견을 잘 읽었습니다. 오늘 톡까지 올라간게 좀 부끄럽네요.

    내가 친구들에게 원했던 것은 적어도 2-3개월에 한 번은 서로 연락하고 만나는 것이었습니다.
    친구가 주말에 남자친구를 만나야 한다고 해서 친구들을 볼 시간이 없어요.

    아, 제가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연락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며칠에 한 번씩 전화를 드리고 있어요.
    평일에도 피곤해서 회사에서 만나지 못하고, 주말에는 컨디션이 안 좋아서 시간이 별로 없어요.
    회사원으로서 에너지가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농담으로 치자면 이미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댓글을 읽으면서 나는 이 관계를 소중히 여기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이 친구와의 우정을 가볍게 여겨야 할 것 같아요.
    나만 소중하게 생각하면 부끄럽다.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